산부인과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 국립중앙의료원 산부인과는 1958년 이후로 선진 의료의 보급 및 교육과 연구의 매진으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여 왔으며, 여성의 건강증진을 위한 첨병으로서 진료, 교육 및 연구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 의국에서 배출된 많은 수의 산부인과 전문의들은 국내 의과 대학 및 종합병원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4명의 전문의가 산과, 부인과, 부인 종양 클리닉, 불임 클리닉, 폐경기 클리닉 등의 특수 클리닉을 설치하여 진료의 전문성 및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산과 진료에서는 산모의 정기 검진과 산후 처치, 고위험 임신 치료, 최신 3D 입체 초음파를 통한 태아의 건강과 성장 상태 평가 및 선천성 기형에 대한 조기 진단을 위해 유전 상담, 융모 검사, 양수 검사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부인과 진료에서는 자궁암, 난소암 등 각종 부인암의 조기 진단과 치료를 시행하고 월경 이상, 습관성 유산, 갱년기 장애 등을 진료하고 있으며, 자궁근종, 자궁 탈출증, 골반 염증성 질환, 요실금 골다공증 및 여성 비뇨기계질환 등에서 최선을 다하여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임 클리닉에서는 미세 난관 수술에 의한 불임 치료, 배란 유도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비뇨의학과와 협진 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시나요?

관리부서 │ 산부인과 연락처 │ 02-2260-7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