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월3일 국립중앙의료원 안심응급실 개소식

등록일 2016-01-29
조회 1844
질병으로부터 안전한 국가를 만들어나가고 중앙감염병전문병원으로써 역할을 다하고자 2016년 2월 3일 국립중앙의료원 안심응급실이 문을 엽니다. 공중보건위기상황 발생 시, 발열환자와 감염병 환자를 신속히 격리ㆍ치료하고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여 국가 재난상황에 늘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 총무팀(02-2260-7021~2) 홍보팀(02-2260-7010)
첨부파일
첨부파일 아이콘 NMC초청장 시안(최종)_페이지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