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3차 심포지엄 개최

등록일 2016-05-10
조회 2210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3차 심포지엄을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3차 심포지엄 "혁신적 ICT기반 적정의료 : Mobile health in developing countries” ◆ 일시: 2016년 5월 11일(수) 13:30 ~ 16:00 ◆ 장소: 국립중앙의료원 연구동 2층 스칸디아홀 ◆ 주최: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 주관: 국립중앙의료원 국제보건의료연구센터 국립중앙의료원은 전 세계적인 보편적 건강보장을 달성하고 건강 불평등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국제보건의료연구센터를 운영하며 다양한 국제 보건분야의 이론적 탐구와 근거 생산을 위한 연구를 주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산하 국제보건의료연구센터에서는 ‘IT기술을 통한 개도국 의료 질 향상과 접근성 개선’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은 의료 접근성을 개선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m-Health/e-Health 성공적 사례들에 대한 소개와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해 보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기타 -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2점 인정 - 원내 교육이수 1시간 인정 ◆ 문의 : 연구지원팀 02-2276-2337
첨부파일
첨부파일 아이콘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3차 심포지엄 _혁신적 ICT기반 적정의료.pdf 첨부파일 아이콘 3차 심포지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