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1. 일시: 2016. 9. 28(수) 13:30 ~ 15:45
2. 장소: 국립중앙의료원 연구동 9층 대강당
3. 대상: 제한 없음
4. 주최: 공공보건의료연구소
5. 주관: 진료협력팀
6. 내용: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프로그램: 파일 첨부)
7. 기타
-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1점 인정
- 원내 교육이수 1시간 인정 (심포지엄 2회 이상 중복 참가자는 원장님 지시사항으로 0.5점씩 추가 부여합니다.)
※ 별도의 사전 신청은 없습니다.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 첨부 이미지1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사회자 : 고임석 진료협력팀장
| 시간 |
내용 |
발표자 |
| 13:00~13:30(30분) |
등록 |
| 13:30~13:40(10분) |
개회사 및 기념사진 촬용 |
안명옥 국립중앙의료원장 |
| 13:40~14:05(25분) |
치료의 세분화 문제점과 입원 환자 치요릐 질적 개선 |
허대석 서울의대 혈액종양내과 교수 |
| 14:05~14:30(25분) |
호스피탈리스트 시범 사업현황 |
문상준 보건복지부 의료자원정책과 사무관 |
| 14:30~15:00(30분) |
지정토론 |
좌장:안명옥 국립중앙의료원장/ 김기배 충북의대 소화기내과 교수/조영업 대한외과학회 기획의사/김대하 대한전공의협의회/김철중 조선일보 기자/고임석 NMC 진료협력팀잔 |
| 15:00~15:40(40분) |
종합토론 |
| 15:40~15:45(5분) |
폐회 |
- 일시 : 2016년 9월 28일(수) 오후1시30분~오후3시45분
- 장소 : 국립중앙의료원 연구동 9층 대강당
- 주회 :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 주관 : 국립중앙의료원 진료협력팀
연수평점 :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1정 부여
문의처 : 국립중앙의료원 연구지원팀 Tel 02-2276-2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