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등록일 2016-09-27
조회 2768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1. 일시: 2016. 9. 28(수) 13:30 ~ 15:45

2. 장소: 국립중앙의료원 연구동 9층 대강당

3. 대상: 제한 없음

4. 주최: 공공보건의료연구소

5. 주관: 진료협력팀

6. 내용: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프로그램: 파일 첨부)

7. 기타
-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1점 인정
- 원내 교육이수 1시간 인정 (심포지엄 2회 이상 중복 참가자는 원장님 지시사항으로 0.5점씩 추가 부여합니다.)

※ 별도의 사전 신청은 없습니다.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 첨부 이미지1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입원 환자의 치료의 질적 개선과 호스피탈리스트의 도입

사회자 : 고임석 진료협력팀장

시간 내용 발표자
13:00~13:30(30분) 등록
13:30~13:40(10분) 개회사 및 기념사진 촬용 안명옥 국립중앙의료원장
13:40~14:05(25분) 치료의 세분화 문제점과 입원 환자 치요릐 질적 개선 허대석 서울의대 혈액종양내과 교수
14:05~14:30(25분) 호스피탈리스트 시범 사업현황 문상준 보건복지부 의료자원정책과 사무관
14:30~15:00(30분) 지정토론 좌장:안명옥 국립중앙의료원장/ 김기배 충북의대 소화기내과 교수/조영업 대한외과학회 기획의사/김대하 대한전공의협의회/김철중 조선일보 기자/고임석 NMC 진료협력팀잔
15:00~15:40(40분) 종합토론
15:40~15:45(5분) 폐회
  • 일시 : 2016년 9월 28일(수) 오후1시30분~오후3시45분
  • 장소 : 국립중앙의료원 연구동 9층 대강당
  • 주회 :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 주관 : 국립중앙의료원 진료협력팀

연수평점 :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1정 부여

문의처 : 국립중앙의료원 연구지원팀 Tel 02-2276-2337

첨부파일
첨부파일 아이콘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연구소 제6차 심포지엄 안내포스터_20160928.pdf 첨부파일 아이콘 6차 심포지엄.PNG